2019년 8월 29일(목) | 제 30 호 |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
삼성전자가 김밥집에서 배운 마케팅의 정체
경제입문 #삼성전자 #마케팅 #경제책추천 #세상을읽는통찰의순간들 #성공이야기 #기업이야기 #성공 #성공비결. 삼성전자가 김밥집에서 배운 마케팅의 정체. ... [
모두보기
]
* 출처 :
사이다경제
[이커머스 시장의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전략] 데이터가 모든 것을 지배하는 곳 ‘아마존닷컴’
오늘은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해 유통시장을 장악한 아마존닷컴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공룡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아마존은 10년간 주가 1,900% 상승이라는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는데요. 성장 비결의 중심에는 ‘고객 집착(Customer Obsession)’ 정신이 있었습니다... [더보기]
* 출처 :
MOBI INSIDE
매출을 극대화하는 콘텐츠 배치 전략 3단계
... 고객의 구매 여정을 염두에 두면 인지, 고려, 결정까지 세 단계로 나눠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배치 전략에 맞춰 단계별 특징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더보기
]
*출처 :
Contenta M
마케팅 잘 하려면 이런 트렌드는 알고 있어야죠
2019 Z세대가 온다! Z세대 그들은 누구일까요?
요즘 세상'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잘하려면 '요즘 것들'의 선택을 받아야 합니다.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는 늘 바뀌죠. 새로운 소비 트렌드의 주역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Z세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더보기
]
* 출처 :
Opne Ads
마케팅에서 본 올해 인기 신조어 7가지
실감세대. 팔로인. 꾸안꾸. 스라밸. 횰로가. 눈바디. 인스타그래머블
신조어는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알 수 있는 방법의 하나다. 미디어, 여행, 부동산, SNS, 교육, 뷰티, 패션 업계에서 유행하는 신조어를 알아본다. ... [
더보기
]
*
출처 : 왓더(http://www.whatthe.co.kr)
[콘픽 활용 팁] 잘 만들었다면 널리널리 공유하세요
웹(모바일) 페이지 우측 하단에는 항상 '공유' 아이콘이 따라다니죠.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 그리고 URL로 바로 공유하세요
[콘픽 무료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