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포럼에서 발표한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 및 분석 자료를 살펴보았습니다. 매년 받아 보고 있는데 흥미로운 점이 많습니다. 그해 국내 업계 종사자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항목들에 투표하는 방식인데 시대가 변함에 따라 달라지는 현상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비즈월드
데이터 분석을 마케팅에 적용시키기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유튜브 채널 성과 분석하기
유튜브 마케팅의 정확한 성과를 알고 싶으신가요? 유튜브 사용자들이 어떤 식으로 내 컨텐츠를 소비하고 있는지 알고 싶나요? 어떤 유튜브 컨텐츠가 가장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끌고 오는지 알고 싶은가요?
유튜브 마케팅의 효과를 분석하고 평가하기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출처 : Digital Marketing Curation
빅데이터로 매출 150%이상 올리는 마케팅 방법! feat.1인창업자 활용방법
디지털마케팅을 하는 사업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의 생각을 읽는것이 중요합니다. 공략키워드와 마케팅을 집중해야 할 시점 그리고 컨셉을 잡는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