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6일(목) | 제 33 호 |
ROI를 높이기 위한 방법
ROI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마케팅 6가지 방법
1. 재사용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지 않음
2. 판매 유입 경로 전체에 충분한 콘텐츠를 만들지 않음
3. 사용자 제작 콘텐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음
4. 콘텐츠 승인 절차가 없음
5. 콘텐츠 마케팅 실적을 검토하지 않음
6. 콘텐츠를 충분히 홍보하지 않음... +
더보기
* 원문 :
아이보스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의 투자 대비 효과 ROI에 대해서.
1. 모든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 트래킹 URL 사용 2. 리드 소스(Lead Sources)를 캡처할 수 있도록 옵트인 페이지 구성 3. 양식 데이터를 CRM과 연동 4. 전화 트래킹 구현 5. CRM에서 리드 소스 비용 정의 6. CRM을 통한 주문 처리 ... +
더보기
* 원문 :
오픈마케팅랩
사례로 보는 마케팅
감성콘텐츠 마케팅
블루보틀에 줄을 서는 이유는?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를 높이는 '갬성'마케팅 사례를 알아볼까요? ... +
동영상보기
* 원문 :
Youtube. 마케팅아카데미
카카오 프렌즈 팝콘과 콘텐츠 마케팅 (Feat.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를 기준으로 국내의 콘텐츠 마케팅은 어떤 트렌드를 가지고 있을지... +
더보기
* 원문 :
Tony Around
B2B 마케팅 방법
B2B IT 마케팅을 위한 고객 페르소나 구축 방법
고객 페르소나는 B2B 콘텐츠 마케팅의 기본이지만, 구체적으로 페르소나를 만들고 적용하는 방법은 단순하지 않다 ... 페르소나를 구축하는 과정이 고객 여정을 이해하는 훌륭한 방법 ... +
더보기
* 원문 :
IDG블로그
[스케일업 코리아] 더코더 B2B 마케팅 (2) : 기회를 평가하라
목표 고객의 구매 프로세스와 의사 결정 요소 등을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 +
더보기
* 원문 :
IT동아
고객 정보 수집이 필요하다면 Call to Action 기능을 활용하세요
웹용 큐레이션 제작 시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한 'Call to Action'을 추가하세요.
고객의 이메일, 핸드폰번호, 이름을 수집할 수 있는 폼이 추가됩니다.
고객이 남긴 정보를 엑셀로 다운로드 받아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신청한 분께만 보내드립니다.
더 이상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