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PR, 그리고 콘텐츠 마케팅의 뜨거운 테마는 바로 ‘브랜드 – 정말 독특해지기’이다 ... 잡지를 창간하고 다큐멘터리와 극영화를 만드는 등 브랜드들은 전과 다른 목소리를 다른 방식으로 내고 있다... 작가가 되려고 하는 브랜드들의 사례를 통해 그 현상과 의미를 알아보도록 하자. + 더보기
원문 : 제일기획 블로그
로열 오디언스의 가치
소비자는 ‘제품’이 아니라 ‘가치’를 구매하는 것이 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고객 창출은 점점 더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그 지점에서 시작합니다. 먼저 창출해내야 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가치를 들어줄 수 있는 오디언스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