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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우의 Why콘텐츠가 경쟁력이다] Why의 가치 01 : 먼저 first "왜(Why)"로부터 시작하자.
[스페셜경제=윤재우 뉴미디어포털 대표]콘텐츠가 경쟁력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Why콘텐츠’가 보다 더 경쟁력이다. 콘텐츠가 미래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Why콘텐츠’가 보다 더 미래이다.일상에서 공감하는 콘텐츠를 잘 기획하고 제작하려면, 먼저 first "왜(Why)"로부터 시작하자.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터리] B2B 마케팅 트렌드 2019
[출처. BLOTER] 가치의 기술, 인간의 가치, 궁극의 인간
데이터를 정보로, 정보를 지식으로, 지식을 지혜로 향상시킬 수 있는 통찰이 기업의 핵심 역량이 되고 있다. – ‘트렌드코리아 2019’ 김난도 외 중에서
[Market] 2018 디지털 차트 :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매출 규모 2. 콘텐츠 마케팅 이용 현황 3. 콘텐츠 마케팅 효과와 집행 목적 4. 콘텐츠 발행 빈도 5. 콘텐츠 마케팅 성과 측정 6. 2018 콘텐츠 마케팅 집행계획.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어요
실전을 익혀요
[위즈앤비즈 - Wis&Biz] 훌륭한 리드글은 사람들을 불러 모은다.
이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인 '앤 핸들리'는 저서인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에서 효과적인 리드글 쓰기 방법을 제시한다. 좋은 리드 글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들 ...
서울 광고 대행사 코드넘버4, 최적화 저품질 블로그 마케팅 무료 가이드 배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시중에 알려지지 않았던 블로그 마케팅에서 말하는 '최적화 블로그, 저품질 블로그'에 대한 정보가 지난 3월 4일부터 서울 마포구 소재의 한 대행사에서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최근 블로그를 포함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이용한 마케팅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내'가 중요…유통업계, 세분화 마케팅 필요"
밀레니얼 세대(1980년 이후 출생자)와 Z세대(1995년 이후 출생자)는 고도화된 디지털 환경 속에서 성장했으며, 개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세대다. 이 때문에 밀레니얼 세대는 한 단어로 쉽게 정의할 수 없다는 특징이 있다. 전문가들은 공통적으로 그러한 밀레니얼 세대를 두고 ‘내가 중요한 세대’라고 정의하면서 유통업계가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선 획일화된 마케팅이 아닌, 세분화·개별화된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트렌드, 소식이에요
[미래한국] 이준호의 마케팅칼럼 - 스마트스토어마케팅, 소비의 패턴이 변하면 쇼핑트렌드도 변한다.
현재까지도 네이버 검색비율은 70%대를 유지하고 있다. 1999년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회원수는 4,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포털사이트다.모바일 1일 방문자수만 2,700만 명이 넘는다. 1초에 약 310만명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있다.
집닥, 인테리어 고객선호 핫 키워드 ‘주방’
[ZDNET Korea]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검색된 키워드를 분석, 그 결과를 12일 공개했다.​ 집닥은 기존 서비스 및 인테리어 관련 콘텐츠를 강화하려는 하려는 목적에서 집닥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난 7월부터 12월까지 고객선호 키워드 총 124만여개의 데이터를 분석했다. 주거 인테리어 관련최고 인기 검색어는 '주방'이다. 주방 키워드는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연속으로 최다 검색량을 기록했고, 실제고객 상담 데이터 분석에서도 주방 시공 문의 건수가 해당 기간에 1.5배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름 휴가철이나 명절 연휴 기간 등을 활용해 비교적 단기간에 마무리할 수 있어 관심도가 집중됐던 것으로 분석된다.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정확하게 타깃을 찾아가야”
[더피알=안선혜 기자] 무수한 영상이 쏟아지는 디지털 세상에서 눈에 띄기 위해 B급을 이야기하는 기업이 많지만 이 또한 천편일률적으로 비쳐질 때가 많다. 온라인 위기 대응시 모두가 속도전을 
이 큐레이션은 콘픽으로 만들었어요. 콘픽은 지금 무료이용기간이랍니다. 직접 사용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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